맛집과카페/서울시맛집

월계동 맛집 알차게 즐긴 노원 무한리필 딸기축제 애슐리퀸즈 

해피송702 2022. 3. 22. 10:34

평일 이마트월계점과 트레이더스로 장을 보러 가는데 국가 공휴일이다 보니 오늘은 4식구가 모두 함께 장을 볼겸 점심을 하기로 하였습니다.


식사 먼저하고 장을 보기위해 트레이더스에 주차하고 이마트 1층에 위치한  '애슐리퀸즈 이마트 월계점'으로 향했어요.
식당이 이마트 안에 있어 이마트나 트레이더스에 주차하면 주차요금은 무료입니다.

 


많은 사람이 오가는 부페라는점에서 조금은 망설였지만 다양하게 음식을 접할수 있는 애슐리퀸즈는 이마트와 트레이더스가 함께 위치해 있어 평일에도 웨이팅이 길어 카톡으로 안내를 받아요. 
전화와 현장에서 주문도 가능하며 포장시 10% 할인을 해주네요.

 


미처 예약을 하지못해 운영 시간 직전에 도착하여 '부페 서비스값과 인원'을 지정하고 자리 배정 번호를 받았습니다.
A-3번 테이블 첫번째로 좌석 지정을 받고 안으로 들어가니 창가쪽 첫번째 테이블이라서 한적하니 사람들과도 부딪침이 없어 좋았어요.
애슐리퀸즈 이마트 월계점은 무인 결제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으며 입장시 결제 영수증에 보면 좌석 테이블 번호가 있다.
네이버 예약 등을 통해 예약을 하고 오시면 더욱 편리하며, 대기 등록을 하면 카톡으로 알림톡이 옵니다.

 


이마트 애슐리퀸즈 내부 규모는 무척 컸으며 첫 시간대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지않아 이곳저곳 진열된 음식부터 둘러 보기로 하였지요.
평일런치17,900원, 평일디너25,900원, 주말/공휴일27,900원으로 공휴일 4명의 가족이 오니 식사값이 꽤되는데 소식하는 울 식구들은 얼마나 먹을까요~
 

 


딱 마주친 스시코너는 연어초밥, 흰살생선초밥, 새우초밥, 날치알초밥, 계란초밥, 한치초밥, 롤 등등 해피송이 제일 좋아하는 코너입니다.
맨 먼저 야채 샐러드가 아닌 초밥으로 식욕을 돋우어 주는게 해피송의만의 부페 잘 먹는법... 초밥부터 먹으면 안되는데 ㅎㅎㅎ

 


아크릴판으로 가릭막이 설치된 애슐리퀸즈에서는 좌석을 배정 받은 다음부터는 2가지를 기억해야 합니다. 
음식을 가지러 갈 때마다 반드시 마스크 하고 테이블위에 놓여져 있는 비닐장갑을 끼고 집게를 잡아 음식 덜어 오는것이예요. 
조금 번거웁더라도 모두의 안전을 위해 지켜야 하겠지요.
 



먹은 접시를 치워줘야 하는데 예전엔 직원들이 많아 왔다갔다 하였지만, 지금은 몇명 보이지 않고 눈길을 사로잡는 언택트 로봇이 돌아 다니고 있네요.
한시도 자리에 붙어있지 않을 정도로 인기인 로봇이 울 테이블로도 오나 호출을 해 보았답니다. 
언택트 로봇 호출방법 
1- 테이블의 호출벨을 누른다
2- 접시를 통에 넣어준다
3- 확인 버튼을 눌러준다

 


애슐리퀸즈 이마트 월계점매장은 A~E구역까지 내부가 넓고 매장 중앙 음식테이블을 두고 ㄱ역자 벽쪽으로 음식들이 배치되어 있어 쉽게 음식을 찾을수 있으며 한식, 일식, 양식, 후식등 다양한 음식을 기호와 양에 맞게 먹을 수 있습니다. 
 



아이들보다 어른들이 더 좋아했던 와플만들기 코너에서는 남편이 직접 펌핑을 하고 와플을 구워 생크림과 블루베리시럽, 딸기, 마시멜로우 등 토핑을 올려 가져왔답니다.

 


주소: 서울 노원구 마들로3길 15 이마트1층 애슐리퀸즈
전화: 02-6408-1031
영업시간: 11:00~21:00
휴무일: 2,4번째 일요일 이마트와 동일 휴무

 


무제한 퀸즈 시그니처 스테이크를 그냥 지칠없는 고기굽는 내음에 접시를 올려두면 조금씩 잘라 주는데 몇번 다녀와야 스테이크 먹은 기분이 났습니다. 
와인&맥주는 3000원만 내면 무제한으로 제공 받을수 있다.

 


뷔페 탐방에는 각종 피자와 탕수육, 볶음밥, 한식의 미역국, 호박죽, 잡채, 제육볶음, 오징어초무침, 꼬막비빔밥, 훈제고기, 새우구이, 치킨샐러드, 사천식마라전골,  메밀소바, 씨푸드 등 다양한 음식 가짓수도 많은데 금새 배가 불러 못 먹어본것이 더 많은듯 합니다.
라이브누들은 쌀국수, 짜장면, 우동, 짬뽕 등 4가지중 1가지 메뉴를 고르면 그 자리에서 만들어주니 먹고 와야 하는데 이 코너도 이용못했군요.

 


달콤한 소스에 딸기 딸기, 부드러운 크림과 함께 딸기케이크, 딸기쿠키까지 싱싱한 딸기가 무제한!
요즘 제철로 가장 맛있는 달콤상큼한 딸기 한접시로 부족한 입을 행복하게 하였네요.

 


뷔페의 마무리는 패션후르츠, 사과, 오렌지, 과일과 쿠키와 푸딩, 아이스크림의 디저트와 콜라와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으로 식사를 마무리 해 주었어요.


많이 먹기보다는 각자의 식성대로 다양하게 식사를 할수 있어 찾았던 애슐리퀸즈 부페!
식사 끝나고 한곳에서 장을 봐서 집에 올수 있다는 점이 편리하였답니다.
며칠 먹을 식품과 공산품들을 사고 다시 스타벅스에서 커피 한잔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