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경기도여행

​눈질이 매끄럽던 곤지암 스키장

해피송702 2021. 1. 18. 21:05

​​곤지암 스키장 준비물 초보자에게 렌탈샵 추천하고 싶은곳 메가폰이 탑이죠.★


 
스키타러 슬슬 가볼까 하고 알아보고 있다가 포기를 한것도 여러차례
코시국 때문에 작년부터 계획을 했던 일인데 날씨가 생각했던 것보다 
따뜻해서 조금 이르게 다녀왔어요.스키복이나 장비 같은걸 사놓아도 
매년 상황이 어떻게 될지 모르다보니깐 구매보다는 빌리는게 더 나을 것 같아 
곤지암 스키장 렌탈샵을 알아봤어요...초보들이라 아는 정보도 별로 없어서
완전무장을 하고 가기로 마음 먹었지요




이날의 목표는 급하게 다니는 것보다는 여유로움을 만끽하며 힐링하는 것으로 
해가 쨍쨍한 시간에 타야 덜 추울 것 같단 생각에 아침을 좀 늦게 먹고 오전 10시쯤 출발했어요.
아이들과 움직이면서 '빨리빨리'라는 얘기를 최대한 하지 않았어요.
저희와 같은 생각을 하는건지  주변에 찾아보면 매장들이 정말 많이 나와요.
무슨 가구거리처럼 붙어 있는데 어딜가도 가격이 비슷하단 생각을 갖고 있었는데 
자주 다니는 지인이 있어 물어봤더니 그중에서도 메가폰이라는 곳이 그나마 
퀄리티가 제일 괜찮다며 추천을 해주셔서 가보기로 했어요.




 
1층 외관부터 깨끗하다는 느낌을 받아 소감이 좋았는데 안으로 들어가니 
'밖에서 보이는게 다가 아니구나'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넓은 80평정도 규모를 자랑하더군요
어린이강습을 알아보면서 장비 대여도 해야 했기 때문에 더 마음이 갔던 곳
메가폰 연계된 보드강습 퀄리티 자체도 유명했던 곳이지만 의류 관리도 깔끔하게 하기도 했고
소독도 꼼꼼하게 해두기 곤지암스키장 주변 대여숍중 대표선수 답게 관리가 철저하다는 
직접본 결과이기도합니다!






넓은 만큼 안에 들어서 있는 물건들도 많은데 보기좋게 정리가 되어 있어 필요한게 
어디있는지 바로 알 수 있었어요.직원분이 오셔서 안내를 도와주시는데 처음에 
어떤 분이 입을지를 물어봐주셨어요.필히 한번은 착용해보시고 불편한게 있는지 확인하셔야 해요.
그냥 무작정 빌렸다가~ 고장났거나 어디가 불편해서 다시 돌아와 교환을 해야 할 일이 생길 수도 있잖아요.
그럼 괜히 아까운 시간만 낭비하는 꼴~시간에 맞춰 픽업 해주시기도 하기 때문에
차가 없는 상황이신 분들은 이런 혜택도 야무지게 활용 해보시는 게 좋아요.




등산용품점처럼 스틱 종류도 10가지 이상이었어요.각자의 키에 맞게 고르면 됐는데 
곤지암 스키장 주변를 둘러보면 느낀거지만 이런 것도 하나의 트렌드가 있어서 그런지 
디자인도 원했기에 적정선으로 선택했어요.그냥 가면 몇개 없어서 금방 고르고 
나올 줄 알았는데 보드부터 스키까지 종류가 다양해서 아무래도 저희보다는 안목이 
있으신데다가 알고 있는 정보도 많아서 그런지 얘기하면 척척 알아들으시고 거기에 
맞게 렌탈샵 제품을 가져다 주셨어요.






스포츠인만큼 안전이 중요해 보호구 같은 것도 따로 있어 잊지 않고 빌렸어요.
신발 같은 경우도 사이즈별로 분류가 되어 있어 본인 사이즈에 맞는 걸로 선택을 한뒤 
곤지암 렌탈샵 살균과 향취가 가능한 건조기를 작동 시켜 가지고 올 수 있었어요.




저는 잘 모르는데 스키나 보드에 관심 많으신 분들이 알 법한 브랜드들도 제법 많았어요.
매년 새 제품을 들여오신다고 하시더니 그 말이 사실이었던게 물건 처음 샀을때 택이 붙어 있잖아요
시즌마다 새로운 제품을 들여오기도해서 매장 내부가 정말 꽉 차 있어요.





가장 예민했던 스키부츠도 꼼꼼하게 발재기~
그리 어렵지않게 해결~무료 픽업, 렌탈 패키지도 다양하게 있답니다



 
부츠는 빌리는걸 좀 찝찝했는데 매일같이 소독을 하고 계신데다가 택도 안 뗀 새제품이라
대여하는 것도 나쁘지 않단 생각을 했어요.그런데다가 상담까지 친절하게 해주시니깐 
곤지암 스키장 가시는 첫 이용하는 고객 입장에서는 좋을 수 밖에 없었어요.




아이들이 적응 잘하는 모습을 보니 장비구매욕도 불끈불끈~ㅋ
매장에서 추천해준 것으로 시작했기 때문에 구매도 비슷한 라인으로 할 거 같아요.
가격이 작은 것도 아니고 부담이 돼서 일단 대여로 경험해보자 한 것이었는데 
잘 맞으니까 감도 잡히고 좋았어요.




스키를 해보고 싶기는 한데 어디서부터 알아봐야 할지 무엇부터 준비해야 할지 
모르시는 분들은우선 전문 렌탈샵에서 경험해보고 방향을 잡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스키장이랑 잘 연계되어 있는 곳은 거의 에이전시처럼 필요한 모든 정보를 원스탑으로 
제공해주더라고요.아마 이런 획기적인 서비스로 곤지암 렌탈샵중에서
가장 많은 고객수를 확보하신 거겠죠?



곤지암 스키장 렌탈샵 메가폰은 신발외에도 헬멧, 스틱, 장갑, 보드 등
필요한 장비들이 거의 준비되어 미리 어떤 것들인지만 알아놓고 가면 빠른 시간내에
후다닥 끝내고 나올 수 있을 것 같아요.저희처럼 그런 생각을 못하고 구경하면서 마냥 
찾으러 댕기고 있으면시간만 계~속 흘러간답니다ㅋㅋ



 
탈의실도 많이 갖추어 있고 쉴 공간도 많아.편하게 다리도 안아프고 기다릴 수 있었던 곳입니다.


 
곤지암 스키장 5~8분 정도 밖에 되지 않는 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오가기에도 
불편함 없이 좋았고 펜션도 저렴하게 잡아 볼 수 있기 때문에 이점 참고해서 다녀와보시면 좋겠네요



 
따수운게 최고지만,디자인과 스웨그가 필요한 건지 엄청고민하네요.
그렇다고 방역을 위해 입었다벗었다 남발하진 않았어요.  ㅋㅋㅋ


 
안전모나 방한을 위한  비니, 넥마스크, 고글 가능하니 혹시라도 작년 스키복 장비들이 
작아졌다면 큰 비용들이지 말고 오시면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안전하게 세탁하시고,보관하시니 괜찮았답니다.


 
안전과 함께 약간의 팁까지도 우리같이 쌩 초보들은 질문이 많은데
설명해 주시는데 감사했어요.



 
색상도 얼마나 다양한지 서로 자기들 마음에 드는거 입고 싶다고 얘기해서 편하게 입어볼수 
있다길래 탈의실을 몇 번이나 왔다갔다 거렸는진 몰라요.집에서는 그냥 주는대로 잘 입더니 
또 자기들 나름대로 패션철학이 있는지 여기서는 아무거나 안 입더라고요.
곤지암 스키장까지 왔는데 이왕이면 바깥에 계속 있을거니깐 바람이 잘 안 들어오면서 
보온이 좋은거면 좋겠다 싶어 직원분께 말씀드렸더니 거기에 맞춰서 추천을 해주셨어요.
사이즈는 물론이며 디자인도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어 생각보다 고르는데 오래걸렸어요.




 
디자인들이 잘 나와서 그런지 스키복인데 일상복으로 입어도 될 것 같았어요.
편하게 수납할 수 있도록 주머니도 달려 있고 어느정도 두께감도 있어서 
크게 추울 것 같지 않았어요.입고 한 4시간 정도 탔는데 땀이 뻘뻘 나도록 놀았어요.



 
안전한 방역으로 더 깔끔하게 운영하는 안전 보장된 장비를 곤지암 렌탈샵
갖추고 있는 매장이 의외로 별로 없다네요..


 
대여하는 곳이라 처음 시작하는 사람들은 굳이 일단 상관없는 얘기들도 많아요..ㅎㅎㅎ
바로 연락돼서 물건을 갖다줘야 하니까.. 물건도 그만큼 다양해야 되고..


 
매년 트렌드에 맞는 제품을 들여놓는다고 하시는데 벌써부터 21년 의상도 있었어요.
구석에서 제가 골라온 옷이 부겁기에 말씀드렸는데 안전하면서가벼운걸 골라주시느라 
정성을 다해주셨네요.



 
눈에 잘 띈다는 형광색도 있고 무난하면서 깔끔한 걸 좋아하시는 분들 취향인 
어두운 계열도 있고 정리는 또 얼마나 깔끔하게 되어 있는지 어떻게 보면 이것도 쇼핑이잖아요.
보는 고객입장에서 굳이 직원에게 물어볼 필요없이 어디에 뭐가 있는지를 알 수 있으니깐요




 
갑자기 이렇게 스키타려고 올줄은 몰랐지만 선택을 너무 잘한 초이스! 


 
어차피 메가폰장비15,000원 빌려야 하는 거 저렴하게 잘 관리 되어 있는 일반의류10,000원이고,
신상을 고급의류20,000원 빌리면 얼마나 기분이 좋게요?ㅎㅎ타 샵에서는 만나기 힘든 희귀한 
메이커 부터 고가의 최신 디자인 까지 정말 다양한데 기타보호구5,000원 가격은 또 저렴한 편에 
속하기 때문에가볍게 빌려 입기에는 정말 괜찮죠//


 
엉덩이 무릎 보호대와 스키,보드장비까지 모드 완벽하게 구비되어 있어요~^^
리프트 렌탈 최대 오십프로 할인도받을 수 있게 패키지도 있거든요.
만족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 아닐까 싶네요::)



 
점점 폼이 잡혀가는 게 보이시나요??처음에 탈 때는 계속 무서워해서 타지 않으려고 했는데
벌써 그게 엊그제 같은데 지금은 혼자서도 잘하는 어른으로 커버렸어요!
그때의 모습을 동영상으로 못 남겨서 너무 후회스럽네요. ㅠㅠ기억 속에 남았다는 것만으로도 
다행이지만요!차가운 바람 맞으며 스키탈 때의 짜릿함 엄청 상쾌합니다
곤지암 스키장 리프트 타고 올라가면서 문득 든 생각인데 옷에서는 냄새도 안나고 
따뜻하니 메가폰 입어보고 사용했더니 더욱 좋게 느껴지더 리프트 렌탈 최대할인도 
받을 수 있게 패키지도 있거든 받아볼라고요 ㅎㅎ

 


문의전화: 031-797-9824
주소: 경기 광주시 도척면 도척윗로 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