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송의일상/해피송 자원봉사

제1기 자원봉사 아카데미

해피송702 2009. 6. 26. 16:37

                         2009년5월19일, 자원봉사 아카데미 수료식

                   노원문화예술회관 5층 소공연장에서 수료식이 있었다.

 

             제1기 자원봉사 아카데미 단체사진 (두번째줄 한가운데 않아~ 내모습도 촬칵)

 

          3월31일부터  5월19일까지 무려 3개월동안 매주 화요일에 3시간

 

        제1기 자원봉사 아카데미 2조인 우리팀은 북부종합사회복지관으로 실습교육 나갔다.

        2조 팀장인 난 기록을 남기기 위해 수업 모습을 담아 보았다.

 

                   장애우 휠체어 들어 올리기를 체험, 설명을 듣고 직접 들어보니 생각지 않게 가볍게 들어 올릴수 있었다.

 

                복지관에 장애우들이 만들어 놓은 솜씨자랑

 

                 자원봉사들이 어떻게 도와야 돼는지 복지관을 둘러보며 설명과 함께 이해를 돕는다.

 

               어느새 3개월이 지나 수료식을 한다. 노원구 이노근구청장님

 

           많은 인원을 수강하다보니 1조에서 4조까지 조를 나누고 팀을 만들었는데, 2조인 우리팀만 사진이 없었다.

           ㅠㅠㅠ 다른조 사진을 찍어줬는데 누군가~~~하고 믿었던 난 대 실망... 그래서 실습나가서 찍었던

           단체사진으로 한조를 이룬다. ( 윗줄 왼쪽에서 부터 1조, 2조, 아랫줄 3조, 4조)

 

                  어떻게 사진~찍~사도 사각모에 사진을 찍어 한장의 기록이 남았다. ㅎㅎㅎ

 

                  자원봉사자의 자세를 배우며...

 

                  내모습이 빠진 단체사진 ㅋㅋㅋ 내얼굴 끼워줘~~~

 

                       함께 얼굴을 내밀어 볼라치니 왜이리 등치가 큰거야... 내사마 거인 같다.

 

                    노원구 구의장님 축하 메세지 전달

 

                  카메라를 맡겨 나의모습을 담아볼까 하는데, 믿어도 되남요?...

 

                                           잠간의 시간에 마술도 이벤트도 하고, 동료들 사진을 눌러본다

 

                                           개 개인 사진을 남겨주려고 한없이 움직여 보지만 맘에 들려지 모르겠다.

                                           ㅎㅎㅎ 2조만 찍으려고 했더니 여기저기에서 부른다.

 

                 나무와 같은 사람, 말, 소중한것들을 갖추기 위해 오늘도 열심히 소중한 하루를 이수하고 있는것이다.

                 제1기 자원봉사 여러분 수료를 축하 드립니다. 많은 활동 함께해요.

 

 

 

'해피송의일상 > 해피송 자원봉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원봉사 워크숍-1  (0) 2009.07.04
도배봉사  (0) 2009.06.30
도배봉사 (상계5동)  (0) 2009.06.08
자원봉사 상담가 고급과정  (0) 2009.05.24
함께사는 세상, 노원 도배봉사단  (0) 2009.01.09